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 기업 마케터/에이전시 향후 1년간 동영상 관련 예산 확대 예정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7. 4. 12. 08:30

본문

미국 Trusted Media Brands가 미국내 기업 마케터/에이전시 담당자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향후 동영상 관련 예산을 확대할 것으로 조사되었다.


동영상 전체 활용 의향을 보면 현재 동영상에 대한 예산 배분은 평균 25%정도이지만 향후 1년이 Agency는 64%, Marketer는 24%를 늘리겠다고 답변하였다. 




플랫폼별 이용의향을 보면 Youtube로 대표되는 동영상 공유사이트가 가장 중요하다고 응답 했지만,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미디어 65%로 이용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생방송(Live) 동영상활용은 Agency 17%, Marketer19%가 필수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그러나 70%넘게 향후 활용할 계획을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향후 투자를 확대할 동영상 콘텐츠 및 광고 종류에 관한 조사결과 45%가 브랜디드 콘텐츠의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응답하였다. 반면 디스플레이 광고 프레임에 전달되는 인배너 동영상 광고에 대해서는 11%가 향후에 줄이겠다고 답하였다. 



동영상 길이에 관해서는 15초 정도의 짧은 동영상을 활용이 높게 나타났다. 5초정도의 마이크로 동영상에 대해서는 14%가 반드시 활용한다고 답했으며, 62%는 실시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변하였다.


관련참고기사:The Future of digital vide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