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 콘텐츠 서비스 '디지털보난자' 오픈

마켓캐스트/공지 및 안내

by Marketcast 2022. 5. 23. 08:45

본문

 

기업 디지털 혁신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플랫폼&스타트업
인사이트 와 트렌드 전문서비스 '디지털 보난자'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더인벤셔랩과 함께  기업의 디지털 혁신 추진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스타트업 에 관한 전략, 트렌드, 사례 등을 소개하는 디지털전략 전문서비스인 '디지털보난자(Digital Bonanza)'를 오픈하였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스타트업 분야 전문가 3명이 힘을 합쳐 조직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핵심 도구로서 디지털이 어떻게 기본 사업과 연결되는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이 왜 필요한지, 왜 일하는 방식과 기업문화의 변화가 요구되는지에 대해 중요한 인사이트를 현장의 경험을 담아 소개합니다. 본격적인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 대응하기 위한 나침반이 필요할 분들은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 Digital Transformation

기존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로는 더 이상 새로운 혁신을 추구할 수 없다! 우리 조직의 업의 본질을 바꿀 수 있는 특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하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수립, 최신 트렌드, 제조, 금융, 리테일 기업의 추진 사례를 소개한다.

| Business Model

성공하는 기업에게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 그리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이들이 어떻게 시장과 제품을 분석하고 고객을 이해했는지, 또 어떻게 사업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남다른 가격 체계를 수립해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했는지 를 사례 중심으로 소개한다.

| Platform & Startup

전 세계적 위기 속에서도 남다른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혁신가들이 있다. 이들이 꿈꾸는 미래는 어떤 것일까? 또 이들을 꿈꾸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거대 플랫폼을 꿈꾸고 도전하는 유망 스타트업과 플랫폼이 성공하는 방정식에 대해 탐구한다.

 

 

디지털보난자(Digital Bonanza)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비즈니스 모델, 플랫폼&스타트업 에 관한 전략, 트렌드, 사례 등을 소개하는 디지털전략 전문서비스

digitalbonanz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