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오픈

마켓캐스트/공지 및 안내

by Marketcast 2021. 3. 18. 08:45

본문

디지털 전략 컨설팅 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관한 전문 교육을 진행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를 오픈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국내 주요 기업의 디지털 전환 및 혁신 전략 추진에 필요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 문화 및 일하는 방식의 변화, 비즈니스 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전략,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테크 전략 등과 관련 강의, 워크숍, 세미나, 콘퍼런스를 제공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의 주요 프로그램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조직 문화 혁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모델 혁신 △ 디지털 리테일 전략 △디지털 마케팅 전략 △디지털 테크(Tech)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실행에 필요한 총 6개 프로그램 82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기업 담당 실무진들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관한 전반적인 전략 수립 및 단계별 실행을 위한 강의를 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사례 분석과 템플릿을 통한 워크숍으로 과정이 진행된다. 현재 국내 주요 대기업 및 중견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관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국내 주요 대기업의 디지털 전략 분야에서 20여 년간 실무 및 컨설팅 경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2트랙 핵심 역량 분석, 5단계 전략 수립 체계, 3단계 실행 전략 방법론을 기반으로 한다. 추진 역량 진단, 전략 수립, 과제 도출, 실행 방안 등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실무를 배울 수 있는 전문 강좌를 제공하고자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관련 기업교육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