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마케팅포럼] 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24. 3. 6. 15:45

본문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3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3월 주제는 “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마케팅이 아니다- “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이제 인플루언서는 마케팅 수단 중 하나가 아닌 브랜딩 전략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가 협업하는 사례가 수없이 쏟아지고 있고 소비자들도 전통적인 광고보다는 인플루언서들의 솔직한 의견을 더 신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번 디지털마케팅세미나에서는 인플루언서의 시작부터 함께 성장해온 8년차 소셜팬덤이코노미 리딩기업 (주)안목고수 오종철 대표를 초청하여 솔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관점과 사례를 듣고자 합니다. 참석하셔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디지털마케팅포럼]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디지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3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3월 주제는 "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마케팅이 아니다- "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