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컨퍼런스]THE CONTENTS SUMMIT 2024 –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24. 3. 20. 09:25

본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2024년 4월 24일 한국소통협회가 주최하는 THE CONTENTS SUMMIT 2024 ‘생성형 AI 활용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4을 빛낼 AI시대의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 Contents Strategy

AI시대,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통을 해야 효과적일까? AI 시대의 도래와 함께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반 홍보,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업무에도 생성형 AI 활용이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AI 로 학습된 데이터와 패턴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적 고도화와 업무효율화,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통한 디지털 소통 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AI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환경에는 어떤 변화가 발생하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AI를 활용해서 성공한 사례는 있는지, 성과를 얻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제품 또는 정책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기업과 공공기관은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콘텐츠에 접목해야 하는지, AI 시대,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의 변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답을 찾고자 오는 4월 24일(수) “2024년을 빛낼 AI시대의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THE CONTENTS SUMMIT 2024를 개최합니다. 본 서밋은 AI 기술이 가져온 디지털 소통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을 모색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THE CONTENTS SUMMIT 2024에 오셔서 올 한해 디지털 소통 전략과 실행계획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THE CONTENTS SUMMIT 2024 사전등록 : 더콘텐츠연구소

2024을 빛낼 AI시대의 콘텐츠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 Contents Strategy2024을 빛낼 AI시대의 콘텐츠마케팅 전략Digital Marketing & Contents StrategyAI시대,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통을 해야 효과적일까? 

the-contents.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