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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이스라엘 대학생이 개발한 관계형 검색엔진을 사다

소셜미디어 마케팅/Web2.0

by Marketcast 2006. 4. 11.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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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ersity of New South Wales 박사과장인 Ori Allon 이 개발한 "오리온 검색엔진"을 구글이 샀다.이 검색엔진은 구글뿐만아니라 야후, 마이크로소프등이 눈독을 들인 검색엔진이다.

오리온 검색엔진은 검색키워드에 관계된 페이지 뿐만아니라 검색토픽등의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다.예를들어 "Ford SUV" 라는 키워드를 기입하면 오리온 검색엔진은 아래와 같은 검색결과를 도출해낸다.

  1. To purchase a new Ford SUV;
  2. To purchase a second hand Ford SUV;
  3. Looking for a review on Ford SUVs;
  4. Looking for a workshop manual for their Ford SUV;
  5. Looking for parts on a Ford SUV; or
  6. Looking for all recall notices.

오리온 검색엔진의 결과는 광고주에게도 단순 키워드 광고가 아닌 사용자의 컨텐스트를 반영한 컨텍스트 광고를 집행하여 ROI를 높여줄 수 있다.

관련기사:Google buys search algorithm invented by Israeli stud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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