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트렌드 리포트_(2호)
by Marketcast 2012. 12. 27. 14:29
[<a href="//storify.com/trendcast/gamification-trend-report-2" target="_blank">View the story "Gamification Trend Report_(2)" on Storify</a>]<h1>Gamification Trend Report_(2)</h1><h2>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에 관한 국내외 개념, 이론, 트렌드, 동향, 자료, 사례들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h2><p>Storified by <a href="http://storify.com/trendcast">Marketcast</a>&middot; Mon, Dec 24 2012 21:25:10</p><div>영화 &quot;인생은 아름다워&quot;를 게이미피케이션 관점에서 분석한 내용입니다. 게임의 매커니즘을 통해서 어떻게 목표달성이 이루어졌는지를 상세하고 재미있게 분석했네요. : http://goo.gl/RRLUAMarketcast</div><div>펩시 인터렉티브 자판기를 기반한 인게이지먼트 전략펩시는 인터렉티브 자판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div><div>징가(Zynga)를 활용한 혼다(Honda)2013년형 Honda Accord 캠페인2013 Honda Accord 의 프로모션 캠페인 &quot;It Starts With You&quot; 을 홍보하기 위하여 Zynga의 &quot; Words With Friends&quot; and &quot; Scramble With Friends&quot; 게임을 활용한 &quot;Word of t...</div><div>SAP의 비즈니스를 소개하는데 스토리텔링형태의 게이미피케이션을 도입하여 하나하나 문제를 풀어가면서 누구나 손쉽게 SAP의 비즈니스 및 철학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http://fb.me/1EW0RgcC1Marketcast</div><div>게이미피케이션, 케이스스터디의 세 번째 엔터테미나 진행합니다. :: CaseStudy지난 수요일, 홍대 카톨릭 청년회관에서 케이스스터디의 두 번째 엔터테미나 '잉여코드와 소셜웹'이 정말 잉여롭게(?)</div><div>신호등을 기다리는 동안 길건너 반대편 사용자와 핑퐁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인터렉티브 신호등입니다. 삭막한 도시에서 좀 더 사람과의 관계를 증대시키는 좋은 게이미피케이션의 사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 http://goo.gl/6b3v1Marketcast</div><div>Can Kia's gamification change the way we drive our cars?One of the most difficult things that any developer can do is to try to change user behavior. So difficult is the task, in fact, that's i...</div><div>행동경제학을 기반한 가격정책의 차별화 및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상세한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 http://goo.gl/wf9LCMarketcast</div><div>게이미피케이션의 개념부터, 적용방법 및 다양한 사례들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 http://goo.gl/xYGNOMarketcast</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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