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트렌드 리포트_(6호)
by Marketcast 2013. 3. 4. 13:00
[<a href="//storify.com/trendcast/gamification-6" target="_blank">View the story "Gamification Trend Report_(5)" on Storify</a>]<h1>Gamification Trend Report_(5)</h1><h2>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에 관한 국내외 개념, 이론, 트렌드, 동향, 자료, 사례들을 중심으로 정리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h2><p>Storified by <a href="http://storify.com/trendcast">Marketcast</a>· Sun, Mar 03 2013 03:37:34</p><div>게이미피케이션의 가장 큰 문제는 게임이 중심이 된다는것이고 그리고 게임매커니즘, 다이내믹 같은 명확하지 않은 개념 불확실한 용어만이 난무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배지, 포인트, 랭킹 시스템이 어떻게 구현되고 ... http://goo.gl/VDZaZMarketcast</div><div>브랜드에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요하는 5가지 방법입니다. 게임기법들의 유형 및 이러한 유형이 활용한 사례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http://fb.me/1fnCsR8GgMarketcast</div><div>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게이미피케이션의 5가지 미신에 관한 내용입니다. 흔히 포인트를 갔다붙이거나, 가제트형사 만능팔처럼 모든것을 개선할 수 있다거나, 동기부여를 제공하기 위한것이거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 http://goo.gl/BZXAtMarketcast</div><div>새로운 테크놀로지의 비즈니스 모델 및 진입시장을 분석하면 시장규모 및 활용성이 높은 마켓이 헬스케어 입니다. 게이미피케이션도 헬스케어 시장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장부터 해서 환자의 재활... http://goo.gl/ktWKaMarketcast</div><div>리처드 바틀의 게이미피케이션에 관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리처트 바틀은 머드게임 개발자로 유명할 뿐만아니라 게이머의 유형을 4가지로 분류한 이론도 게임을 개발할때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와 있는 게... http://goo.gl/zC8L8Marketcast</div><div>사용자의 인게이지먼트를 높일 수 있는 게이미피케이션의 4가지 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게임플레이어에 따른 단계별로 난이도 설계 , 플레이어의 트리커를 기반한 보상제공 등의 아주 기본적인 내용들을 정리하였습니... http://goo.gl/btm2qMarketcast</div>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트렌드 리포트_(8호)
2013.03.25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트렌드 리포트_(7호)
2013.03.18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트렌드 리포트_(5호)
2013.01.09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트렌드 리포트_(4호)
2012.12.31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