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 AI트랜스포메이션 및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제품의 가격과 가치를 중시하며, 저렴한 제품에도 품질 타협을 하지 않는다. 이들은
digitaltransformation.co.kr
| 2024년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 총정리 (0) | 2023.12.28 |
|---|---|
| WARC 마케터 툴킷 2024 (The Marketer's Toolkit 2024) - 마케터들을 위한 2024 툴킷(Toolkit) (0) | 2023.11.22 |
| Z세대 2024년 트렌드 '커뮤니티를 만들고 연결하는 힘 ‘트라이브십’에 주목하라! (0) | 2023.10.23 |
| 영화 '바비(Barbie)' 홍보를 위한 3D 옥외 광고 (0) | 2023.08.04 |
| 2023년 국내외 트렌드 분석 리포트 총정리 모음 (0) | 2022.12.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