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IP & Luxury Social Networks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Marketcast 2008. 5. 19. 16:51

본문

Social Networks는 사회적 관계망이 기본이된다. 이러한 관계망은 친구의 관계에서 부터 다양한 관심사의 주제에 따라 다양하게 확장되고 있다. 최근 1%라는 상류사회의 모임 및 명품브랜드에도 이러한 Social Networks서비스들이 적용되고 있다.

VIP Social Networks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는 2004년 3월에 런칭한 "ASmallWorld"로 전세계적으로 32만명의 회원이 가입되었다. 이 사이트는  철저히 초대에 의해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시 학력, 직업, 인맥등의 연결관계등을 철저히 따진다. 

이러한 VIP Social Networks는 그들의 준거기준(?)에 따른 가치관 및 그들만의 문화속에서 누릴수 있는
여유(?)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관련사이트:


관련기사: - How to crack the world's VIP social networks
              - The rise of luxury social network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