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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today’s의 E-mail 마케팅 전략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5. 3. 17.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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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ictoday’s는 Socketware Marketing Communications을 통해서
퍼미션 E-mail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퍼미션 E-mail 캠페인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E-mail 발송에 관한 레포트를 볼수있다.

레포트정보는 아래와 같은 분석 정보를 볼 수 있다.

- click-through responses
- bounced messages (these are messages that bounce back due to outdated addresses)
- viral forwards (commonly known as ‘forward-to-a-friend’)
- subscribe/unsubscribe requests

또한 다른 다양한 캠페인과 비교하여 사용자의 오픈 및 클릭쓰루비율을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 뮤직투데이는 평균보다 높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

Musictoday Average
- Deliverability: Up to 98% 84%
- Open Rates: Up to 75% 30%
- Click-Through: Up to 5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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