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rket Research Versus Brand Research

마케팅 전략/마케팅분석

by Marketcast 2005. 10. 4. 14:50

본문

마켓리서치가 신상품 출시에 따른 현제품의 상황 및 잠재적 고객 수요를 예측하는데 중심을 둔다면 브랜드 리서치는 고객의 생각속에 차별화를 심어주기 위한 전략을 짜기 위해서입니다.
마켓리서치는 신제품 및 서비스의 아이덴티티를 위해서라면
브랜드리서치는 왜 고객이 신제품을 선택해서 구매하는지를 조사하는것입니다. 마켓리서치는 합리적인 가격을 설정하기 위한 조사라면 브랜드 리서치는 프리미엄 가격을 설정하기 위한 조사입니다.

아래는 브랜드 리서치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중요한 질문요소들입니다.

- Why do customers choose you over competing brands?
- Are you competing in the right category?
- What specific new products and services can you offer?
- What are the sources of trust employed by a customer when choosing a company like yours?
- What are the key messages that resonate with your most profitable customers?

관련기사:Market Research Versus Brand Resear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