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it On My Hot Guy 마케팅 캠페인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05. 11. 5. 12:42

본문

캐나다의 유니레버 헤어용품 브랜드인 "Thermasilk"가 자사 브랜드 홍보를 위하여 "Hit On My Hot Guy" 라는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여자들이 꿈꾸는 멋진 남자를 머리에서 발까지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킷(Style Kit)을 활용하여 자신이 상상하는 멋진 남자스타일을 만들어서 콘테스트를 통해 우승자에게 상금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주만에 순방만자가 12만에 이르며 3만명이 콘테스트에 참가하구 친
구에게 73천통의 Viral E-mail 이 발송되는 결과를 얻었다.

이러한 프로모션의 결과는 미국에 MTV같은 캐나다의 MUCHMUSIC 이란 음악채널에 15초의 Spot광고를 내보냈으며, 캐나다의 10대들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Habbo Hotel Canada 에 광고캠페인인 "'Hit on My Hot Guy" 방을 개설해서 홍보하였다.

관련사이트:Hit On My Hot Guy

'디지털마케팅 > 디지털마케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잼난 광고...  (0) 2005.11.14
2006년 인터넷 광고 시장 전망  (0) 2005.11.14
American Pie 4 의 CGM 마케팅  (1) 2005.11.05
Top10 광고캠페인 슬로건  (1) 2005.10.31
잠을 잘 자야한다..  (2) 2005.10.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