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PTs] - 2024년 트렌드 인사이트 분석기(2024 Trend Analyzer Insight)-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4. 2. 7. 09:16

본문


2024년 트렌드를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전략기획, 상품기획,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는 '2024년 트렌드 인사이트 분석기(2024 Trend Analyzer Insight)' GPTs를 출시했습니다. 

기업의 전략 기획, 상품 기획, 비즈니스 모델 분석, 상품 개발, 브랜딩, 상품 기획, 마케팅 전략 수립,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목적으로 2024년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인사이트를 얻어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성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쿼리에 대해 최신 트렌드에 기반한 전략적 조언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지원합니다. 최신 데이터와 분석 방법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시장의 변화를 이해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Google 검색 API를 GPTs의 'Action'으로 호출해 구글검색을 기반하여 검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최신 2024년 트렌드를 분석하도록 하였습니다.

- 2024년 트렌드를 분석하여 바로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트렌드키워드 도출, 인사이트분석, Case Study, 실무적용 방법(전략기획, 상품기획, 마케팅 등)을 정리해 줍니다. (하단 분석결과참고: 2024년 패션트렌드 분석)

- 분석한 2024년 트렌드 인사이트를 'PDF' 보고서로 정리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재미삼아 한번씩 자신의 업무분야의 트렌드 분석 해보시기 바랍니다. ^^

 

ChatGPT - 2024 Trend Analyzer Insight

Analyze 2024 trends and provide business insights

chat.openai.com

 

ChatGPT - 2024 Trend Analyzer Insight

Analyze 2024 trends and provide business insights

chat.openai.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