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오프라인에서 규모의 경제와 카테고리 지배력을 보유한 전통 브랜드와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신생 브랜드가 경쟁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한 가지 제품에 집중하면서 고객과의 탄탄한 관계를 만들어내는 데 성공한 디지털 태생 브랜드들이 전통 브랜드의 입지를 위협하고 있다.
리테일 기업 D2C전략 추진 담당자가 꼭 읽어야 할 책 5권 (0) | 2020.10.21 |
---|---|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0) | 2020.10.12 |
리테일 기업의 D2C 전환 어떻게 할 것인가?- 전통 리테일 기업의 e-Commerce 대응 및 D2C전환 전략 - (0) | 2020.08.25 |
시세이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_D2C 및 라이브커머스 강화 (0) | 2020.08.06 |
코로나 기간내에 패션분야의 기존 주류 브랜드 와 D2C브랜드의 온라인 매출현황 (0) | 2020.05.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