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Score 크로스채널 효과분석 '크로스 미디어 분석 플랫폼(Cross Media Measurement Platform)'구축
by 마켓캐스트 2016. 3. 15. 12:00
ComScore가 시청률 및 박스오피스 집계 업체인 Rentrack을 완전합병하여 시스템에 통합하는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로서 다양한 크로스채널에서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크로스 미디어 분석 플랫폼(Cross Media Measurement Platform) 을 구축한것입니다.
크로스 미디어 분석플랫폼은 2억6000만개의 인터넷, 1억6000만개의 모바일, 9500만개의 태블릿, 4000만개의 TV, 1억2000만개의 VOD, 40000개의 영화관 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측정할 수 있게 된것입니다.
관련참고기사:comScore and Rentrak Complete Merger, Creating the New Model for a Dynamic Cross-Platform World
미국 인터넷인구 2억 6560만명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의 모바일사용자는 증가 (0) | 2016.04.08 |
---|---|
넷플릭스(Netflix) 미국 TV시청시간 점유율 6% (0) | 2016.04.08 |
소셜미디어 와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0) | 2015.03.05 |
얼굴인식을 통한 사람의 감정을 분석 - Affdex - (0) | 2014.01.02 |
미디어 효과측정 어떻게 할것인가? - ARF 오디언스 메저먼트(Audience Measurement) 컨퍼런스 요약 - (0) | 2013.08.28 |
2015.03.05 01:18
2022.12.01 08:30
2020.02.05 09:05
2023.01.10 12:45
2013.11.07 08:30
2022.03.03 08:45
2018.04.30 09:57
2016.09.29 22:57
2014.02.04 14:39
2022.07.25 08:45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켓캐스트/교육과정
마켓캐스트/교육과정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마케팅 전략/마케팅트렌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