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mScore 크로스채널 효과분석 '크로스 미디어 분석 플랫폼(Cross Media Measurement Platform)'구축

마케팅 전략/마케팅분석

by 마켓캐스트 2016. 3. 15. 12:00

본문


ComScore가 시청률 및 박스오피스 집계 업체인 Rentrack을 완전합병하여 시스템에 통합하는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로서 다양한 크로스채널에서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크로스 미디어 분석 플랫폼(Cross Media Measurement Platform) 을 구축한것입니다.


크로스 미디어 분석플랫폼은 2억6000만개의 인터넷, 1억6000만개의 모바일, 9500만개의 태블릿, 4000만개의 TV, 1억2000만개의 VOD, 40000개의 영화관 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측정할 수 있게 된것입니다.





관련참고기사:comScore and Rentrak Complete Merger, Creating the New Model for a Dynamic Cross-Platform Worl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