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re Me는 어떻게 맞춤형 속옷을 디자인 하고 있나 - 생성형AI기반 맞춤형 속옷 디자인 -
DTC(Direct-To-Consumer) 란제리 브랜드 Adore Me는 2011년 Morgan Hermand가 설립한 온라인 란제리 스타트업으로, 모든 체형의 여성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11월, Victoria’s Secret이 4억 달러에
contents.premium.naver.com
| 리테일 업계의 생성형AI기반 챗봇(Chatbot)활용 고객경험 강화 전략 (0) | 2024.08.20 | 
|---|---|
| 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0) | 2024.08.19 | 
| 스미토모 고무 공업은 어떻게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래밍 업무를 효율화 하였나? (0) | 2024.08.13 | 
| 일본 기업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나? (0) | 2024.08.12 | 
| 글로벌 금융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JPMorgan , Visa, Mastercard, UnitedHealth Group 사례 - (0) | 2024.08.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