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obe 2020 Summit-몬트리올 은행의 개인화 전략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20. 6. 22. 08:45

본문

'Adobe 2020 Summit' 발표자료가 공개되어서 보고 있는데
'몬트리올 은행의 개인화 전략'을 의한 CXM전략 접근에 관한 소개 내용인데 실제 진행한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하고 있어서 참고할 만한 내용이 많네요.

 

 

몬트리올 은행은 북미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고객을 보유한 캐나다 최고의 은행입니다. 몬트리올 은행은 풍부한 역사와 고객 데이터, 고객을 위한 “Boldly Grow the Good”을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개인화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불과 3년 만에 몬트리올 은행은 자사 고객과 브랜드에 지속적으로 개인화의 가치를 입증하는 팀원 규모가 2명에서 23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개인화 부문 수석 관리자인 Chris Menezes와 개인화 및 A/B 테스트 관리자인 Claire Yeh에게 개인화란 고객의 요구와 동기를 파악하고 고객과 함께 시작하는 경험 여정을 의미합니다. Chris와 Claire가 몬트리올 은행이 밟아온 개인화 여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