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고객의 공감을 획득하기 위한 기업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대응 방법과
소셜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소셜임플로이 전략을 소개하고 O2O, 옴니채널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접근의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강의]미래엔 빅데이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강의 (0) | 2014.11.18 |
---|---|
[강의]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의 (0) | 2014.11.14 |
소셜미디어 & 디지털마케팅 과정 (0) | 2014.10.06 |
[강의]신한카드 직원대상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2차 강의 (0) | 2014.09.29 |
[강의]능률협회 컨설팅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정5차 강의 (0) | 2014.09.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