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4년 쇼핑검색엔진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4. 12. 19. 23:43

본문

2004년 미국의 검색엔진 시장 주요특징으로 쇼핑검색엔진의 성장을 들 수 있다. 쇼핑검색엔진은 사용자 , 광고주 , MD에게 중요한 마케팅 요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아래는 미국의 주요 쇼핑검색엔진 순위이다.

1. Yahoo! Shopping
2. BizRate
3. Shopping.com
4. NexTag
5. PriceGrabber
6.MSN eShop
7.Calibex (owned by NexTag)
8.Froogle
9.Dealtime (owned by Shopping.com)
10.Price Watch
11.Shopzilla (BizRate's new name/service)

이러한 쇼핑검색엔진의 최근 변화로 각 지역별로 검색을 할 수 있는
쇼핑검색엔진의 등장이다.

- StepUp.com
http://www.stepup.com

- ShopLocal
http://www.shoplocal.com/

- LiveDeal.com
http://www.livedeal.com

출처:Shopping Search Week 20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