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 위치기반 타겟팅 캠페인 진행 - Fun Finder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6. 9. 16:30

본문

전세계 4,4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힐튼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 Fun Findner’를 출시하였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회원서비스인 Hilton HHonors회원을 대상으로 Wi-Fi, GPS, Beacon 기술을 이용하여 예약시 등록한 성별, 연령, 가족 구성 등을 참고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스파근처에 있는 사람은 스파에서 쿠폰을보내거나, 아이들과 가족은 어린이를 위한 활동을 소개하는 등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Fun Finder by Hilton Makes You the Hero of Your Vacatio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