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시태그가 많을수록 신점 Open 공사 기간 단축 - Social Opening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6. 10. 5. 11:09

본문

프랑스에서 Facebook 과 Twitter에 KFC의 새로운 매장 오픈에 관한 요청이 많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2016년 5월에 개점예정인 점포앞에 오픈까지 시간이 카운트 다운 형식으로 붙어 있으며 해시태그가 많으면 많을수록 오픈일정을 앞당기는 ‘Social Opening’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매장앞에 있는 #viteUnKFC 라는 해시태그를 붙어 소셜미디어에 게시해달라고 요청하여 해시태그가 많이 모이면 모일수록 작업할 수 있는 작업인력을 늘려 공사기간을 단축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Facebook , Twitter에 각각 수십만 건의 접속과 해시태그가 모여 3200번의 게시됨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 당초 예정보타 12일 빨리 오픈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KFC - SOCIAL OPENING



설문조사 참여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