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켈로그(Kellogg's) 트윗샵(Tweet Shop)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2. 10. 25. 16:30

본문

세계적인 시리얼 업체인 켈로그(Kellogg's)가 신제품인 Special K Cracker Crisp의 홍보를 위해 4일간 트윗샵(Tweet Shop)을 설치하여 프로모션을 전개하였습니다.


매장에는 제품 과 점원이 있지만 구매는 돈이 아닌 트윗메뉴에 적혀진 트윗메세지를 친구에게 전송하면 제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객들에게 무료로 신제품 샘플을 배포하는것보다 미션을 부여하여 재미와 함께 트윗터를 통한 입소문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