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징가(Zynga)를 활용한 혼다(Honda)2013년형 Honda Accord 캠페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사례

by Marketcast 2012. 10. 24. 08:30

본문

Honda가 2013년형 Honda Accord 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의 인지도 및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기 위하여 Zynga를 활용한 Reward 기반의 모바일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2013 Honda Accord 의 프로모션 캠페인 "It Starts With You" 을 홍보하기 위하여 Zynga의 "Words With Friends" and "Scramble With Friends" 게임을 활용한  "Word of the Day"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캠페인과 연관된 "NEW, TECH and YOU"라는 키워드가 나오면 게임크레딧 이나 아이템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브랜드를 인지하도록 하였습니다.


Honda는 프로모션기간인 4일동안 220,000개의 혼다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스폰서 단어를 게임플레이에게 제공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Zynga's First Reward-Based Mobile Advertising Campaign Launches With Honda 

                      Zynga revs up mobile ads with Honda campaig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