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통적인 리테일기업 모바일앱보다 E-커머스 모바일앱을 더 많이 활용

커머스 &리테일

by Marketcast 2018. 6. 7. 09:58

본문

App Annie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내 상위 Top 5 e-커머스 쇼핑 모바일앱(Amazon, Amazon Shopping, Wish, Etsy, Zulily)에서 보내는 시간이 2017년 상반기 기준으로 전년동기대비 44% 증가하였다. 반면 전통적인 리테일기업(Walmart, Cartwheel(Target), Kohls, Home Depot, Kroger)의 모바일앱 이용시간은 29% 밖에 증가하지 않았다. 




App Annie에 따르면 디지털기업 과 전통적인 기업의 모바일앱 활용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은 전통적인 기업의 모바일앱은 이동중이나 매장내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지만 디지털기업의 모바일앱은 집이나 직장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 상반기 쇼핑관련 앱 다운로드 수도 전년대비 20% 증가하였다. 평균적으로 전체 30개의 모바일앱 중에서 2~4개의 쇼핑앱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관련참고기사:People are spending more time in top shopping apps like Amazon’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