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가 감정을 느낀다. -도요타 CarsThatFeel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4. 6. 9. 08:30

본문

도요타(Toyota) 와 Soap Creative 는 사람들이 자동차와 친밀감을 가지게 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3대의 도요타 프리우스 자동차에 사람의 반응에 따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안아달라, 뽀뽀해달라, 쓰다듬어 달라, 간지러 달라 등의 다양한 표현을 귀여운 이모티콘과 사운드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각 차마다 내부에 프로젝트 맵핑, 조명, 사운드, 애니메이션으로 사람의 접촉 및 반응에 따라 차가 감정을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CarsThatFeel – mapping emotion from inside a ca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