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텔 Ultrabook POP-Up THEATER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2. 2. 16. 08:45

본문

인텔(Intel)이 Ultrabook을 홍보하기 위하여 "POP-Up THEATER" 시리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60명의 사람들이 Ultrabook의 얇으면서 뛰어난 성능을 알리기 위하여 마치 플래쉬몹을 하는것처럼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LA거리에서 Ultrabook으로 택시를 잡아주고, 메뉴판이 되거나, 거리의 악사와 협업을 하고, 농구경기 전광판이 되고, 연인들의 깜짝이벤트도 해주는등 마치 미니극장을 통해서 뭔가 지속적으로 드라마를 만들어 준다는 느낌을 주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