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의 광고효과가 페이스북 보다 높음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Marketcast 2015. 10. 27. 08:03

본문

최근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광고 메뉴에 광고주가 몰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 한 광고주 밖에 출고하지 못했지만 여러 대리점을 통해 출고가 가능하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의 동영상 광고는 1회 노출당 2센트로 Facebook보다 광고효과가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5 년 9 월 8 일, 인스타그램은 광고 판매를 글로벌 규모로 확대했다고 발표하면서 30초 동영상 광고를 라인업에 추가 광고 수익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PM단가가 평균 3달러 정도여서 Facebook에서 광고 출고하는 것보다 인스타 그램에 광고 출고 쪽이 훨씬 효과적이라는 평입니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CPM광고의 평균단가는 6.29 달러가 시세라고합니다. 동영상의 경우 1회 노출당 2센트 산정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의 동영상은 페이스북과 동일하게 최소 3초를 보면 1회노출(View)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YouTube의 프리롤 광고는 10 센트이며, 프리롤 광고 전체의 평균 시세는 2 센트입니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인스타 그램에서의 광고 클릭률은 1.5 %로 Facebook (0.84 %)의 약 2 배이며, "인스타그램은 모바일형식 광고에서 최고의 효과를 보이고 있다"라고 세일즈 포스는 최근 자사 블로그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nstagram video ads called 'highly efficient' at 2 cents a view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