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테스트 드라이브 - The Instagram test drive-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10. 12. 08:30

본문

캐딜락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신형 SUV ‘XT5’의 PR목적으로 세계최초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테스트 드라이브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회사의 계정((@cadillac_canada)에 준비되어 있는 전후좌우 4개의 화살표 사진중 진행하려는 방향으로 탭하면 자동차를 시운전할 수 있게하였다. 드라이버 탭의 지시에 따라 원하는 방향으로 차를 운전해주는 것이다.




자동차의 주행상황은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서 볼 수 있으며, ‘00씨가 우회전 했습니다.’ 라고 누가 어떤 방향으로 자동차를 운전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도 증정하였으며, 깜짝선물에는 ‘XT5’ 도 포함되어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1,753,034 명을 ‘Back Seat Driver’로 선정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테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였다.




관련참고기사:2017 Cadillac XT5 | The Instagram Test Driv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