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광고의 새로운 변신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09. 10. 5. 00:44

본문

인쇄광고가 다양한 미디어와 결합되어 단순하게 보는광고가 아닌 사용자들과 상호작용을 통하여

브랜드 경험을 증대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인쇄광고와 AR(Augmented reality)기술을 결합하여 제품의 다양한 특징을 이해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Mini cabrio"의 가상현실 광고" 라던지 최근 데오도란트 가 우루과이에서 런칭한 "Nex Axe Day & Axe Night" 광고캠페인에서 인쇄사진과 모바일 MMS 를 활용하여 제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하는 광고등이 그 활용예다.

 

데오도란트 인쇄광고의 경우 여자나체사진에 중요 부분이 하얀색으로 가려진 이미지 와 상단에 아래와 같은 설명만 제시되어있다.

 

"To complete this ad send AXE to 2345 after 9 pm."

 

메시지의 지시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자동으로 인식되어 핸드폰으로 나머지 이미지가 MMS로 전송되어 하얀색으로 가려진 나머지 이미지를 볼 수 있다.

 

관련기사:Interactive print ads make pixels sexy

             Best Use Of SMS Technology Y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