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니클(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4. 27. 10:33

본문

유니클로(Uniqlo), 지유(GU)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g) 그룹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강화 를 위하여 본사 4층을 촬영스튜디오, 웹제작 전용공간, 글로벌 고객센터로 새롭게 개편하였다.

 

패스트리테일링은 2017년에 도쿄본사를 새롭게 오픈하면서 거점센터로 물류센터, 상품기획, IT조직이 한 공간에서 빠르고 유연하게 협업하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할 수 있는 '아리아케 본부' 공간으로 구성하였다. 

 

 

유니클(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유니클로(Uniqlo), 지유(GU)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g) 그룹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강화 를 위하여 본사 4층을 촬영스튜디오, 웹제작 전용공간, 글로벌 고객센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