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 사람들은 공유하는가?

마케팅 전략/마케팅전략

by Marketcast 2012. 2. 25. 09:19

본문

왜 사람들이 공유하는가? 1966에 발표한 Ernest Dichter "Role of word of mouth marketing" 모델을 기반으로 다시 정리해 보면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포함되어있는지!!(Product Involvement), 자신과 연관이 있는지!!(Self Involvement) 아니면 다른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던지!!(Other Involvement) 유머 나 재미요소등의 다양한 흥미거리가 포함되어있는(Message Involvement)경우 공유가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관련참고기사:
Why People Share: The Most Overlooked Part of Social Media Marketing
- Secrets of Social Media Revealed 50 Years Ag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