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옴니채널, O2O시대의 빅데이터 전략

커머스 &리테일/옴니채널전략

by Marketcast 2015. 3. 31. 11:18

본문

이 자료는 2015년 3월 19일 전략기술 경영연구원이 주최한 ‘옴니채널 시대의 O2O 서비스 사례와 비즈니스 전략‘세미나에서 ‘옴니채널, O2O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략’이란 주제로 발표한 진행하였습니다.

 

옴니채널을 기획, 운영하기 위해서 데이터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설계할 수 있는 접근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