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에서 발간하는 "App Market Insight" 2015년 11/12월호에 "온.오프라인의 연결, 그 중심에는 O2O가 있다" 칼럼을 비롯하여 "O2O.옴니채널을 만드는 모바일앱과 디바이스 들여다보기, 온.오프라인은 모바일이 연결한다. O2O마케팅 전략" 에 관한 내용에 도움을 드린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App Market Insight" 를 다운 받으셔서 읽어보시면 옴니채널 & O2O 시장 및 전략을 이해하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련다운로드:"App Market Insight" 2015년 11/12월호
스마트폰이 낳은 Nowism 시대 일상이 된 크로스오버 소비를 이해하라 (0) | 2016.03.18 |
---|---|
O2O 비즈니스 및 사업전략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6.02.04 |
온.오프라인의 연결, 그 중심에는 O2O가 있다 (0) | 2015.11.16 |
왜 지금 O2O 인가? (0) | 2015.08.17 |
O2O특징 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기업의 O2O접근 전략 (0) | 2015.07.31 |
클릭앤드모타르를 넘어서 O2O로 (0) | 2015.07.13 |
2022.05.02 16:52
2022.03.16 08:45
2022.04.18 08:45
2022.03.14 12:50
2022.03.18 12:50
2022.04.21 08:45
2022.03.28 08:45
2022.05.31 11:08
2022.03.15 12:50
2022.03.16 12:50
전략_경영
세미나 및 강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일상다반사
읽은책
커머스 /리테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