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굴인식을 통한 졸음운정 예방 -Drive Awake-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3. 9. 13. 08:30

본문

태국 최대의 커피 숍 브랜드인 "Café Amazon"은 자동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졸음을 예방하는 'Drive Awake' 브랜디드 앱을 개발했습니다.



졸음예방을 위하여 'Drive Awake'로 멀쩡한 상태인 자신의 얼굴사진을 찍어 인식한 후 자동차의 미러 위치에 모바일을 고정하고서 운전하면서 눈이 감기거나 얼굴표정이 다른 경우 시끄러운 알람이 울려 졸음운전에서 깰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졸리니깐 커피나 한잔하면서 잠깐 쉬면서 가라고 가까운 'Café Amazon'의 매장 위치를 표시해 방문유도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