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응급처치방안 캠페인인가 란제리 회사의 PPL인가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0. 6. 11. 14:25

본문

아래 영상은 일반인들이 응급상황 발생시 손 쉽게 대처할 수 있는 기도폐쇄 및 심폐소생술(CPR)에 관한 응급처치를 약간은 야하지(?)만 확실하게 일반인들의 주목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공익적인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영상의 맨 만지막에 보여지는 회사가 캐나다 란제리 회사인 "Fortnight" 이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광고에이전시인 "Red Urban"에서 SUPERSEXYCPR.COM이라는 캠페인 사이트를 개설하여 Viral 영상으로 만들어져 소개하고 있다는 내용이 나온다. 

 

2010년 5월에 런칭되어 런칭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2백만명이 넘게 방문하는 성과를 얻었다.

 

 

 

 

관련기사:섹시한 CPR 동영상 교육자료(?) 등장

            Lingerie advertising and medical tip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