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병원회 제 37차 정기총회 및 제 12차 학술대회’에서 병원 브랜드 홍보전략을 발표했습니다.
병원이 제공하는 가치와 고객이 원하는 가치의 교집합에 병원의 브랜드를 만들고 홍보할 수 있는 접근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관련기사:’경영적자’에 ‘홍보’ 중요성 절감하는 병원계
[특강]LG전자 브랜드매니저 대상 –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 강의 (0) | 2015.05.18 |
---|---|
[세미나] 중소기업 연구원 ‘옴니채널, O2O 쇼핑과 유통채널 변화’ 강의 (0) | 2015.04.30 |
[세미나]옴니채널, O2O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략 (0) | 2015.03.31 |
[강의]MBC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빅데이터 전략’ 강의 (0) | 2015.01.27 |
[강의]SK플래닛 T아카데미 ‘모바일기획 전문가 과정’ 강의 (0) | 2015.01.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