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3가치 기술 - IBM Customer Experience Lab-

디지털마케팅/빅데이터(BigData)

by Marketcast 2013. 9. 24. 09:31

본문

'IBM Customer Experience Lab'에서 모바일,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하여 고객경험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3가지 기술을 소개하였습니다. 



'IBM Edge Analytics'은 고객활동과 위치정보를 수집하여 고객의 접점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컨텍스트 기술입니다. 수집된 고객의 정보를 활용하여 마트에서 구매하거나, 티켓을 예매하는 등의 일상 활동에 자연스럽게 이메일이나 모바일로 오퍼를 제공해 고객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Vibes 는 소셜미디어 데이터 와 고객의 구매이력을 활용하여 개인의 흥미 와 관심사를 분석하는 서비스입니다. 


Social Media Event Tracker Tool : SMETT는 자연어 처리 및 텍스트 마이닝 기술을 응용하여 수백만의 소셜네트워크 메시지를 분석하고 의미를 찾아내는 기술입니다. 


관련참고기사:IBM Customer Experience Lab Intros New Offering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