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D2C 전략 대응을 위한 홀세일(Whole Sale)매장 차별화 전략 - 메이커 차별화 매장-
by Marketcast 2023. 9. 13. 09:09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비중을 축소하고 자사몰 및 e-커머스 비중을 강화하는 D2C
digitalbonanza.co.kr
나이키(Nike) 2025년까지 D2C 매출비중 60%확대
2021.08.02
전통기업들은 어떻게 D2C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가?
2021.07.28
D2C브랜드로 다시 태어난 '리바이스
2021.07.06
D2C 브랜드, 어떻게 구축할까?
2021.06.25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