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의 D2C 전략 대응을 위한 홀세일(Whole Sale)매장 차별화 전략 - 메이커 차별화 매장-

커머스 &리테일/D2C

by Marketcast 2023. 9. 13. 09:09

본문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비중을 축소하고 자사몰 및 e-커머스 비중을 강화하는 D2C 중심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브랜드의 D2C 전략 대응을 위한 홀세일(Whole Sale)매장 차별화 전략 - 메이커 차별화 매장-

Nike , Adidas, Under Armour, Ralph Lauren , Levi 's, Prada , Versace 같은 스포츠웨어 및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기존 홀세일(Whole Sale) 중심의 판매채널 비중을 축소하고 자사몰 및 e-커머스 비중을 강화하는 D2C

digitalbonanz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