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리바이스(Levi’s), 데이터 와 AI기술로 제품기획 과 마케팅을 혁신하다 -리바이스의 AI트
Levi’s는 172년의 전통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진화해왔다. 과거에는 감각과 경험에 의존하던 의사결정 방식을, 오늘날에는 데이터와 AI 기술을 중심
contents.premium.naver.com
'AI트랜스포메이션(AX)전략추진 과정' 온라인 동영상 강의 녹화 후기 (0) | 2025.06.30 |
---|---|
[보고서]2025년AI서비스(Tool)시장 트렌드-AI Tool Market Trends 2025 - (0) | 2025.05.26 |
[보고서]마스터카드(Mastercard),Hub & Spoke 모델로 AI전략을 추진하다 - 마스터카드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0) | 2025.05.19 |
[보고서]라쿠텐(Rakuten),AI 기술을 비즈니스 전반에 도입해 성장을 가속화 하다 -라쿠텐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0) | 2025.04.29 |
[보고서]하이네켄(HEINEKEN),가장 잘 AI로 연결된 맥주회사-하이네켄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1) | 2025.03.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