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쓰비시 UFJ 은행 고객 데이터 활용 디지털 광고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다 - 미쓰비시 UFJ 은행 Bank Ads -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4. 8. 6. 08:00

본문


2021년 은행법 개정으로 은행 그룹은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은행이 금융 외 다양한 분야에서 가치를 창출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쓰비시 UFJ 은행은 폭넓은 고객 기반과 방대한 금융 데이터를 활용하여 광고 비즈니스를 개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는 은행이 소유한 중요 자산을 활용하는 최초의 시도이다.

 

미쓰비시 UFJ 은행 고객 데이터 활용 디지털 광고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다 - 미쓰비시 UFJ 은행 Ba

2021년 은행법 개정으로 은행 그룹은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은행이 금융 외 다양한 분야에서 가치를 창출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쓰비시 UFJ 은

contents.premium.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