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방울 트위터 - Woolite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2. 9. 20. 08:30

본문

세탁브랜드인 "Woolite"는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뉴욕소호지역에 팝업 뷰티크를 개설하여 인터렉티브하게 트위터의 포스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위크기간인 9월16일까지 트위터에 #Woolitewashed 해쉬태그로 팔로워들이 그들의 스타일 스토리를 포스팅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팝업뷰티크의 쇼윈도에 물방울로 변화되어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Making True Love Last: Woolite Joins Fashion Week With Debut Pop-U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