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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니트웨어 패션브랜드 Sheep Inc 생성형 인공지능( Generative AI )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3. 5. 16.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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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들은 수년간 인공지능을 트렌드를 분석하거나 고객마케팅에 활용했다 . 그러나 Generative AI 를 활용해 패션 브랜드는 디자인 기획 및 마케팅 캠페인을 더 빠르고 낮은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2018년에 설립된 영국 럭셔리 니트웨어 브랜드인 Sheep Inc는 5월 19일에 출시될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Generative AI  기술을 활용했다. 과거 촬영한 사진을 활용하여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8주정도의 기간이 소요가 되었는데 Generative AI 를 하면서 단 며칠로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Sheep Inc는 자체 사진 및 AI 툴을 사용하여 하프 집(Half Zip) 니트웨어, 양, 모델이 등장하는  실제 사진 같은  캠페인 이미지를 제작했다. 크리에이티브 팀은 이 툴을 사용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제작하고 있다.(회사 관계자는 구체적으로 어떤 툴을 사용했는지, 얼마의 투자가 필요했는지는 밝히지 않고 있다.)

 

관련참고기사:Fashion Briefing: How generative AI is changing the industry

 

 

Fashion Briefing: How generative AI is changing the industry

Going beyond the advanced analytics that brands have been using for years, generative AI is allowing brands to create content quicker and, most of the time, at a lower cost. 

www.glossy.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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