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CEO 존 도나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은 마라톤처럼 생각하라는 것이다. 우리는 내부적으로 결승선이 없다고 이야기한다. "
"우리의 디지털 채널은 훌륭하지만, 언제나 더 나아질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승리하는 기업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정말 열의를 다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하루 아침에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한다. 그리고 이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헌신적이고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
|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0) | 2020.11.03 |
|---|---|
| 2020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우선순위는? (0) | 2020.10.29 |
| 코로나-19 이후 리테일업계 Retail Tech 도입 확대 (0) | 2020.10.19 |
| 코로나 이후 4차산업혁명 기반 스마트팩토리 전략 변경 (0) | 2020.10.15 |
|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0) | 2020.09.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