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trics가 실시한 Cowen and Company의 최근 조사에서 미국내 Senior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조사한결과 많은 마케터들이 디지털 때문에 그들의 조직 내 전통적인 IT마케팅 및 광고 예산배분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응답자의 대다수는 디지털 때문에 CIO의 IT예산부터 CMO의 감독하에 있는 마케팅 및 광고예산이 재 배치되는 것을 보았다고 답하였다. 43%는 변화가 가속화 되고 있다라고 말함. 20%의 응답자는 변화가 없는것으로 분석되었다.
관련참고기사:How Digital Is Driving Technology Budget Shift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혁신의 시작, 디지털 역량 구축하기 (0) | 2018.09.03 |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 혁신을 위한 역량 분석하기 (0) | 2018.09.03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현, 기업은 변화를 넘어 변혁의 길로 나아가야 (0) | 2018.06.09 |
아마존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과 비즈니스모델 (0) | 2018.06.05 |
CBS는 어떻게 뉴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고 있는가? (0) | 2018.05.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