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마케팅 전략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역량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22. 7. 28. 08:45

본문

코로나-19 이후 기존 전통적인 방식의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등의 기업이 영위했던 모든 것들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제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전환을 ‘선택’의 문제가 아닌 디지털로 전환하지 않으면 자칫 경쟁에 뒤쳐져 도태될 수 있다는 위기의식을 갖고 기업 ‘생존’ 을 위한 최우선 과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가속화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마케팅 전략 또한 기존 전통적인 오프라인 중심의 채널,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Cross Over) 디지털화된 고객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마케팅 투자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추진에 있어 디지털기반으로 변화된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분석하여 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데이터(Data)분석의 중요도가 무엇보다 높아지고 있다.

 

 

디지털마케팅 전략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역량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아이지에이웍스 마

코로나-19 이후 기존 전통적인 방식의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등의 기업이 영위했던 모든 것들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