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마케팅 구매 후에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관계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22. 9. 6. 09:40

본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매 후에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관계는 이전에는 사용하는 행위에 집중하였으나,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기고 소셜미디어에 경험을 공유하는 등의 적극적인 방식으로
브랜드와의 관계 및 충성도를 보이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YES24

`디지털 대전환 시대,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 활용서플랫폼 · 미디어 ·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사례와 전략까지디

www.yes24.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