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스플레이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마켓캐스트/교육과정

by Marketcast 2022. 3. 17. 12:45

본문

디스플레이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페이스북, 유튜브, 네트워크 기반 DA광고 상품 이해 및 트렌드 분석, 타겟분석 및 예산설정, 크리에이티브 구성,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방안 기획 및 집행실습

■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프로세스

-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퍼포먼스 광고 상품 분석
- PC 및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분석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 KPI 설정

- 타겟 분석 및 선정
- 예산설정
- 크리에이티브구성
- 미디어 바잉 및 광고집행
- 광고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디스플레이 광고 기획 및 최적화 과정

더 알아보려면 글을 방문하세요.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