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스케이프의 마크앤드리스는 지금 무얼할까?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Marketcast 2007. 3. 24. 11:53

본문

지금은 국내에 넷스케이프(Netscape)를 사용하는 사람이 없지만 90년대 후반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넷스케이프의 브라우저를 통해서 인터넷을 서핑해야만 했다.

MS가 윈도우즈에 Exploer를 끼워넣으면서 사용자가 점점감소해 AOL에 인수당하고 아스라히 기억속으로 사라져 버렸지만 그 당시 20대후반인 넷스케이프 설립자인 "마크앤드리스(Marc Andreessen)"은 35세라는 나이로 Ning.INC(www.ning.com)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Ning은 누구나 손쉽게 작은 소규모의 관계를 형성할 수있는 Social Networks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이다.  주제의 성격에 맞게 기능 및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현재의 Social Networks의 기반이 되는 videos, photos, music, forums, personal profiles, blogs등이 지원된다.

수익모델은 광고 와 용량 및 기능추가등의 프리미엄 서비스제공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관련기사:Netscape co-founder tries to build online communitie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