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토레이 세계최초 VR 360 캠페인 진행 – 360° Bryce Harper Virtual Reality Experience–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5. 10. 16. 08:30

본문

스포츠 음료인 게토레이는 메이저리그 선수인 브라이스 하퍼가 워싱턴 내셔널스 전에서 야구방망이를 흔드는 장면을 실제 체험할 수 있는 VR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VR헤드셋, 헤드폰, 액션비디오, CG동영상, 바이너리(binaural) 오디오 등의 기술을 결합하여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들어냈습니다.

 

브라이스하퍼 의 VR제작을 위하여 2일간에 걸쳐 14대의 GoPro카메라를 활용하여 촬영한 후 3개월간의 편집을 거쳐 완성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Gatorade enters the game with its first VR experien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